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유로운 육아를 위해 달리고있는
씬하에요 !

👼


오늘 리뷰해볼 육아템은
바로바로 !!!
​거버 오트밀 시리얼입니다
제 지갑에서 돈 나간 리얼후기에요

​​​​



저는 이 제품을 사게 된 이유는
단 한가지 철분이였습니다 😭

​​​강점 ✔️철분​

6개월이후 아기에게 철분은
정말 중요한 성분인데
애기중에 철분부족한 애기들이 많다해서
소고기 하루권장량을 맞추려하니
양도 너무 많고 어떻게 먹여야할지
곤란에 빠지던 중
발견한 빛
철분강화 시리얼!

​​



​압정으로 가르켜놓은 부분이
Iron 철분이에요
​15g당 = 6.75mg

그렇다면 아기 권장 철분섭취 기준은 [권장기준]

1-5개월아기 : x
6개월아기 : 6mg
1-2세 : 6mg
3-4세 : 6mg
6-8세 : 9mg
9-11세 : 11mg

​4세까지는 거버시리얼 15g만으로
철분 권장 기준을 채울수있어요 !

소고기 그램맞춰서 자르고
핏물빼고 했던 때에 비하면
한결 여유로워 지겠죠?

​​​



가루는 톱니바퀴같은 비주얼이지만
물에 정말 잘 녹아요

​언제?

간식때 / 밥대용
둘다 상관없습니다
저는 아기에게 [14개월] 간식타임때
섞어서 주고 있어요
아침과 점심사이 ,
낮잠자기 전에 먹이는데
포만감도 적당히 있어서
낮잠을 더 푹 잘자는거 같아요

​​​



​​농도는?

저는 농도를 생크림정도로 먹이고 있어요
정해진 농도는 없어요 !
아기가 잘 먹는 농도 찾아서
먹이면 될꺼같아요

​​​



​​무엇이랑?

물이랑 우유랑 섞어드셔도 됩니다 !
분유나 이유식도 가능해요
저희 아기는 과자도 많이 먹어보고
단맛을 좀 본 아기라
물이랑 우유랑 섞은경우에는
안먹더라구요 😭
그래서 사진과 같이
(사진은 예시일뿐 , 다른종류도 됩니다)
*사과즙
*아기 요거트
*아기쥬스
*아기두유
단맛이 조금나는 것들과
섞어먹이고 있어요

​​​



​​​​​​구매처/가격

맞아요 저는 쿠팡에서 샀습니다
현재는 가격변동이 있는거같은데
저는 6개에 2만원대 가격에 샀어요
한달에 2통정도 소진하고 있어서
지금 3달째 먹이고 있네요
이정도면 가성비도 인정 !

​​단점

*외출할때 들고 나갔다가
차에 다 쏟은 적이 있어요😭
생각보다 통이 허술하더라구요
외출시에는 다른통에 담아가시는걸
추천​해요 !

*대부분 해외배송이여서
미리미리 시켜야합니다
해외배송이지만 저는
쿠팡직구로 공휴일포함
5일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또 단점 아닌 단점으로는
개봉후 ​한달이내에 소진
또 ​개봉후에는 냉장보관​이에요
​저는 대부분 2-3주면 다먹고
냉장고보관도 습관화해서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날짜적어놓고
잘지켜야겠죠 ?

​​재구매여부

​O 무엇보다도 아기가 잘먹고
철분제를 따로 먹이기 않아도되서 좋고,
물이나 액체에 그냥 타먹이면 되는 간편함
가성비도 좋아서 재구매의사 많아요


​​​한줄평 : 육아는 템빨, 모르면 고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