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유로운 육아를 희망하고 바라는
씬하에요

👼

다들 기저귀 브랜드 정해놓으셨나요 ?
저는 아직 기저귀 유민족이에요
덕분에 여기저기 브랜드 가리지않고
많이 써봤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이젠 비교가 척척되고
이번 리뷰는 보다 더 상세히
할수있을꺼 같아요 !



오늘 리뷰하는 제품도
제돈으로 직접 구입했어요
바로 ​올러브 기저귀입니다
구입하기 전에 저도 검색해봤는데
리뷰가 몇개 없더라구요 !
그래서 제가 직접 리뷰를 올리게 됬어요



저는 14개월 여자아이 (10키로)
입히려고 샀고 ​팬티형 L사이즈
구매했습니다 !
남자/여자 구분없이
한가지 디자인으로 통일이 되어있어요


사이즈

3가지로 나눠져있어요
L , XL , XXL
큰 사이즈로 갈수록
수량도 조금씩 적어지네요
사이즈에 따라 그림도 바뀌네요
3개 다 그림이 넘 귀엽죠?
몸무게에 따라서 선택하셔서
사면 될꺼같아요



외형

앞쪽에 Front 라고 적혀있도
자세히 보시면 그림도 조금 달라요
뭔가 그림이 제 스타일이였고
​소변알림선도 있었고
소변을 볼때마다 정확히
파란색으로 바뀌더라구요
뒤쪽에 ​정리스티커도 있어요



착용감 /샘방지

허리쪽 밴딩이 쫙쫙 잘늘어나서
아기들이 착용했을때
불편함은 없을꺼 같았어요
밴딩쪽도 까슬까슬하지않고
부드러워서 자극도 없을꺼 같았어요
가랑이쪽 부분에는
샘방지를 위해 2중으로
되있더라구요 !
다른 기저귀와 비교했을때
부족함은 없는 ?

​​



착용샷

10kg 아기인데 허벅지가 유난히
통통해서 앞에서 보면
살짝 작아보이더라구요 😂
그래도 불편해하거나
샌적은 없어서 잘 입히고 있어요
그래도 다음번에는 한 사이즈 큰거
시켜야 될꺼같아요 !
허벅지 큰아이들은 살짝
큰사이즈를 추천드려요



​촉감 / 흡수력

안쪽 촉감은 부들부들하고
제가 허벅지 안쪽에 마찰을
시켜봤는데 자극도 없어서
아기들도 자극없을꺼 같아요
흡수력은 5개의 흡수층과
8000여개의 에어홀로
빠른속도로 많은 양이 흡수되고
re-wet 재습윤이 없다고
적혀있어요 !



흡수력 테스트

​흡수력테스트는 처음인데
보다 정확한 리뷰를 위해 해봤어요
​아기 소변보다는 많은양의
200ml의 물을 부어봤는데요
세지않고 3-5초안에 흡수가 됬어요
재습윤이 있나 세게 눌러봤는데
사진과 같이 없었습니다
1분이 지난뒤 만져보니 보송하기까지
기저귀 어떻게 만드는거지,,?
너무 신기하잖아 !!

가격 / 재구매의사

L짜리 42개입 x 3팩 = 126개에
30,000원대 !
가성비가 정말 좋은 기저귀같아요
이제 정착해야하나
고민되게 만드는 기저귀에요
적어도 한 두번은 재구매할것 같은
기저귀입니다

​한줄평 : 가성비 기저귀 찾으신다면 꼭 써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