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유로운 육아를 희망하는
씬하에요 !

👼

저희아기는 돌 지나고부터 슬슬
아기자동차나 말타기 장난감같은거에
관심을 보였는데요 마침 그 시기에
지인에게 돌선물로 받은
​줄라이카 미니 바이크
4개월간 집에 두고 써본 후기를
써볼까해요 !! 최대한 상세히 적어볼께요
우선 저희 아기는 ​15개월아기이고
아직 걷지를 못해요 😂
그래도 요상하게 타는건 다 잘타요



종류

저희 아기는 핑크색컬러를 받았었고
찾아보니 컬러는 ​​핑크,노랑,파랑
무늬가 있는것도 있어요
얼룩말무늬랑기린무늬
디자인이 다양한것도 장점인거같아요
특히 핑크색도 형광끼도는 핑크가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할만한 핑크여서
집에 보이는곳에 둘때 무난해서 좋았어요

✔️​​​강점 무소음

​제 생각에 이 장난감의 제일 큰
강점은 무소음 붕붕카인거 같아요
아기 키우는 집은 사실 층간소음이
신경이 많이 쓰이잖아요 😭
저희아기가 늦은시간에 시끄러운
장난감 버튼누르면은 밑에 집에
미안한적이 여러번 있어요
이 장난감은 소음없이 탈수있어서
저녁늦게나 주말 이른아침에도
활용할수있어서 좋아요



바퀴

바퀴는 앞에는 2개이고
뒤에 2개로 ​총4개에요
​뒤에쪽 바퀴가 서로 연결되어
있어서 딱 보기에는 3개같아요
바퀴모양은 엄청 동글동글해요
모서리라 할만한 부분이 하나도없어서
손으로 아무리 만져도
절대 다칠수 없을꺼같아요
딱 ​안전하고튼튼한 바퀴의 모양이여서
안정감이 있었어요



핸들

​디자인이 전체적으로 둥근컨셉으로
맞춰져 있어요 핸들부분도 마무리가
​동글동글하게 되있고 잡는부분이
딱딱하지않고 ​푹신푹신해서
아기들 잡기에 손이 너무 눌리지
않을꺼같아서 좋았어요



​시​트

시트는 엉덩이 굴곡에 맞게
살짝 휘어져있었고
너무 푹신하지도 딱딱하지도 않게
딱 적당한 정도였어요 아기가
몇번 앉았는데 전혀
불편해하지않아서 만족해요




타는모습

​수면조끼를 입고 있어서
약간 둔해보이네요
크기나 높이 둘다 돌아기가 타기에
딱 적당했어요 제가 알려준것도
아닌데 처음부터 본능적으로
저렇게 자세를 잡더라구요
아직 걷지못하는 아기여서 앞으로
전진은 잘못하는데 앞뒤로 살짝씩
움직이면서 말타기 타듯
같은자리에서 타요
언제쯤 타고 돌아다닐려낭



단점

제가 예민한걸지 발이
바퀴에 깔릴까봐 😭
왠지 불안하더라구요
그래서 탈때 따로 제일을
하지는않고 옆에서 지켜보고
있어요 그래도 아직 한번도
깔릴적은 없는데 괜히 불안병이
생기더라구요



가격대도 저렴하고 돌아기 선물로
괜찮은 물건인거 같아요 !
조금 크면 더 좋아할꺼같고
지금도 심심해할때 태워주면
웃으면서 잘 앉아있어요
돌아기 가성비좋은 선물
고민하시는중이면 리스트에
​줄라이카 미니 바이크도 생각해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