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유로운 육아를 향해 달려나가는
씬하에요 !

👼

아기연고 처방을 받아보신적
있으신가요 ? 저는 2번인가 있어요
태어나고 며칠안되서 배꼽떨어졌을때
그리고 겨울에 다리쪽에 건선이 생겼을때
저희아기는 몸이 많이 건조한편이에요
무릎쪽에 동전만한 크기로 까칠거리길래
뭔가 했더니 병원에서 의사선생님께서
건선이라고 하시더라구요 😢
아기들은 어른보다 몸에 수분조절이
힘들어서 겨울철에 있는아기들이 있데요
물론 지금은 완치를 했어요
그때 처방받았던 정말 ​효과좋은 연고
리뷰해볼려고 합니다 !

​​



바로바로 ​리도멕스입니다
애기엄마들한데 입소문이
많이 나있는데요 !
삼아제약 회사의 연고에요
용량은 ​20g이여서 좀 적다
할수있지만 연고로써 특정부위에
바르는거여서 저는 꽤
오래 사용을 했었습니다
그러고 한번더 재구매를 했어요
집에 한개는 있어야지 왠지
안심이 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파는곳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피부질환치료제여서 일반의약품이에요
개인적으로나 인터넷으로 살수없고
저도 병원에서 ​처방전들고
약국에서만 구매를 할수있었어요
소아과에서 처방해주시더라구요

효능

​건선뿐만아니라 벌레물린곳도
이용할수있는점이 신기했어요
나머지 다양한 피부질환에도
사용가능하긴한데 꼭 !
​의사선생님과 상의해서
안전하게 이용하세요



내용물

​묽지도 되직하지도 않은
딱 보통의 크림정도의
농도를 가지고있었어요
향은 많이 맡아본듯한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연고의 향이 났어요
개봉후에는 뚜껑을 잘 닦아서
실온에 보관하시면 되요

사용법

특별한 사용법은 없었어요
피부질환부분에 하루2번
적당히 발라주는것이였어요
더 자주 발를까했지만
그래도 약품이여서 의사선생님
말씀대로 2번만 발랐더니 금방
괜찮아지더라구요 !
많이 발를필요 없는거 같아요



유통기한

​약도 유통기한있다는거 다들
잘알고 계시죠? 약 밑에 부분에
잘 나와있으니깐 꼭지켜서
​기간안에 소진해주셔야 해요!

성분

​주성분은 프레이드니솔론발레로아세테이트
이름이 참 어렵네요
그래도 스테로이드 등급중
가장높은 7단계여서
​가장 순한 등급의 물질이에요
나머지 첨가제가 들어있는데
주성분의 보존을 위해 약간
들어가있어요 !
순한약이여도 ​임산부나
​수유하시는 분들은 ​절대 금지입니다

​​가격

​당연히 의료보험적용됩니다 !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지만
​3000원 전후로 저렴한 가격이에요



아기 키우는집은 작은 두드러기
하나도 그렇게 신경쓰일수없더라구요😭
우리 아기에게 잘맞고 효과좋은
연고도 잘 알아두시면 조금은
여유로운 육아 하실수있을꺼에요
다음글은 저희아기가 기저귀발진때
효과를 많이 봤던 연고를 소개해볼께요
모든 아기엄마들 화이팅 ⚡️



댓글